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에도 좋은 어등산CC

골프 라이프/골프장 후기

by 말봉 2024. 2. 14. 22:03

본문

반응형

2월 4일 1부 특가로 그린피+카트비 10만원에 다녀왔습니다.

새벽 아침 어등산CC 주차장에서 보는 무등산 전망은 최고입니다.

2월 초지만 날짜만 잘 잡으면 1부 타임이여도 제법 따뜻한 날씨에 공을 칠 수 있어 좋습니다.ㅎㅎ

페어웨이 상태는 겨울치고는 나쁘지 않습니다. 완전 꽁꽁 얼지만 않으면 샷하는데는 아무 문제 없더군요

그래도 겨울에는 개인 보온을 위해 텀블러에 따뜻한 차나 커피와 핫팩을 챙겨가시면 좋습니다.

 

시그니처 파5홀인 한반도 홀

생각보다 멀게 느껴지지만 그럴수록 가볍게!

광주 시내가 훤히 보이는 홀

내리막까지 300미터정도라 장타자들은 원온도 노려볼 수 있을 거리네요

그나저나 아파트가 저리 많은데 계속

아파트가 생기는게 참 안타깝네요

겨울에는 이렇게 오뎅도 서비스로 줍니다ㅎㅎ 전반 끝나고 무료로 받아와서 먹었어요

아래에는 삶은계란까지! 추울때 정말 맛있더군요

시즌 주말에는 비싸서 엄두도 안날 어등산 비시즌에 저럼하게 잘 다녀왔습니다.

육아때문에 4개월 이상 쉬다 돌아왔는데 생각보다 잘 맞아서 즐거웠던 라운딩!

올 시즌 다시 즐겁게 달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