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말본골프 X 태그호이어 콜라보 공홈 해외직구 후기

골프 라이프

by 말봉 2024. 3. 5. 20:10

본문

반응형

말본골프와 시계브랜드 태그호이어가 콜라보를 냈습니다.

말본은 나이키와 아디다스 풋조이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 외에도 시계브랜드와 콜라보라니 새롭긴 하네요

말본골프X 태그호이어 컬렉션은 아노락 자켓, 하프집업 피스테, 폴로셔츠, 베스트, 글러브, 드라이버커버, 퍼터커버, 캐디백, 골프공 등 총 15종으로 구성됩니다.

말본골프 공홈 바로가기

저는 미국 공홈에서 콜라보 출시일에 바로 아노락과 벙거지 모자를 주문했습니다.

지금은 바로 품절되고 없는데 이전에는 미국 공홈에서 US달러로만 주문했는데 이제 국내 원화로 변경돼서 나오네요

원화 수수료 때문에 US달러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국내는 이제 원화로만 주문할 수 있나 봅니다..

그래서 약간의 수수료가 더 들긴 했지만 그래도 국내보단 저렴하니 배송비 17,000원에 세금도 미리 결제해서

아노락과 모자 포함 26.6에 주문했습니다.

한 일주일도 안돼 DHL택배로 도착했습니다.

이전에 아디다스 콜라보로 주문했던 아노락과 모자만큼 퀄리티가 괜찮네요

국내에 말본이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게 요즘 골프장만 가면 느껴집니다..

국내에서 발매하는 제품과 해외 공홈에서 발매하는 제품이 퀄리티나 차이가 좀 있지만

이런 콜라보 제품은 국발이나 마찬가지기 때문에 공홈이 더 저렴하다면 공홈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ㅎㅎ

국내에는 같은 제품을 아노락만 359,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근데 그마저도 품절..ㄷㄷ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